마케터들이 인정하는 신뢰도.
데이터는 IDG 디지털 전략의 핵심입니다.

한국IDG는 보다 정교하고, 가장 최신의 데이터를 폭넓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인터렉션, Demand Generation, 이벤트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는 IT구매자들의 구매 의도를
보다 정확하고 상세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Demand Generation

테크 구매자들은 그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기술에 대한 뉴스를 읽고, 필요한 솔루션이나 활용 사례에 대한 정보를 탐색합니다. 한국 IDG는 Tech Library를 통해 국내 독자들에게 필요한 수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한국 IDG는 독자들의 콘텐츠 이용 행태를 분석함으로써, 기업의 비즈니스 관심사와 IT 요구 사항을 파악합니다. 이를 통해 마케터들은 효과적으로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할 수 있고 실질적인 ROI 측정이 가능합니다.